UTP(University transfer program) 프로그램이란?


 

안녕하세요? 템즈아카데미 황태숙입니다.

대학입학 때문에 힘드시죠? 영어때문에 힘드시죠?
모든 캐나다 대학교들은 영어를 중요시합니다. 언어가 되어야 공부도 당연히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학원서를 신청할때, 캐나다 혹 다른 영어권 나라에서 9학녕 이상부터, 4년미만 살았으면 무조건 토플 혹 하이엘츠 등 학교마다 지정해준 영어시험을 보고 들어갑니다.
이때, 그 영어시험이 대학에서 정해준 점수 미만이면 아무리 학교 내신점수가 높아도 대학교 입학불가입니다. (대학교마다 영어점수 다름)

그렇다고 영어점수가 조금 낮다는 이유로 원하지 않았던 대학교 칼리지를 가서 나중에 대학교를 편입해야지! 이런 생각은 좋지않습니다.
대부분의 대학교들은 칼리지 편입을 받지 않습니다. (상위 1~3% 제외)
그만큼 조건이 매우 까다롭고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이야기입니다. (토론토 대학교는 칼리지 편입을 받지않습니다)

그래서 저희 템즈는 다른 유학원이나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캐나다에서 유일학게 4년미만으로 살았어도! 원직상 토플이 필요하다고 해도!
토플이나 아이엘츠 없이 대학교 입학 뿐만 아니라 온타리오 주 명문대학교로 편입할 수 있습니다.


UPT 프로그램은 대학교 4학년중 가장 어렵다는 1학년 과정을 특별히 함께 관리하고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월프레드 대학교에서 1학년을 마치고 2학년이 되면 다른 명문대학교로 편입, 진학이 보장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영어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아무리 토플, 아이엘츠 공부를 해도 점수가 나오지 않는데 원하는 대학교는 꼭 가고 싶다면!
저희 템즈 아카데미로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