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즈아카데미



캐나다 사립학교

2012년 캐나다 온타리오주 정식 사립고등학교 인가, 2014년 대한민국 교육부에서 해외학력 인정학교로 지정된 정식 사립학교입니다.


템즈 유학의 장점

미국과는 달리 캐나다는 대학교육과 동시에 현지 취업을 법적으로 지원하는 이민제도가 정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업은 명문대의 코업(co-up)프로그램으로 학생취업의 쿼터를 의무화 시키고 있어 현지에서 취업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IT 최첨단 워털루

세계적인 도시 토론토 1시간거리, 뉴욕/워싱턴 9시간 거리, 온타리오전체 2위의 고용율, 금융산업의 중심지, 인구 56만의 가계소득 전국5위, 구글(Google), IBM 등 글로벌 IT기업 다수

 

성공적인 캐나다 입학 및 학업 전략

캐나다 명문대학 출신 선생님들 다수 포진, 최고 수준의 선생님들과 대학교 현직 TA연계, 1:1 맞춤관리형 프로그램(대학교 1학년과정까지 관리), 이제 국내 고등학교 졸업생도 TEMS UP을 활용한 해외 명문대학 진학 후 취업의 길이 열립니다!

 

What We Do

  • 캐나다 최고 명문대로 가는 가장 확실한 길은 무엇인가요?

  • 템즈 캐나다 유학의 장점은 무엇이 있나요?

    [총기소유불법]
    캐나다는 세계적으로 안전한 나라입니다.
    총기소유가 불법이기 때문에 학생들이 공부하기에 안전합니다.

    [교육과 취업의 연계성]
    미국과는 달리 캐나다는 대학교육과 동시에 현지 취업을 법적으로 지워하는 이민제도가 되어있습니다.
    캐나다 명문대학교들의 코업(co-up)프로그램은 캐나다 기업들에게 학생취업의 쿠터를 의무화 시키는 제도를 채택하고 있어서 많은 유학생들도 이제도의 혜택을 받아현지에서 취업하고 있습니다.

    [SAT 불필요]
    미국의 수능시험인 SAT나 기타 대학교육과 실제 연관성이 없는 고비용의 시간 소모가 큰 시험은 캐나다 대학진학시 불필요합니다.
    대학진학까지 필요한 교육비용이 미국에 비해 엄청나게 저렴하면서도 높은 퀄리티의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과 IT 도시 워털루]
    한국인 전체 인구가 천명이 넘지 않는 천혜의 영여교육환경입니다.
    캐나다 유일의 머신러닝/딥러닝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도시이며 IT선진도시로 채택(캐나다 실리콘벨리)되었으며, 캐나다 구글 본사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대학에서 발행되는 안내책자에 나오는 입학성적을 입학 커트라인으로 봐도 되나요?